에스쁘아_할인한다길래 사봤습니다 향긋하고 반짝이는물건들




화장품 구매의 가장 큰 이유는 '할인'이겠죠.
저만 그런가요...? 다른분들은 막 다 짱 필요해서 사시고 그러는 부분...?ㅠㅠ


일단 단체샷....(인데 또 발로 찍었군요 죄송합니다)


01.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쉬

프라이머랑 파운데이션 바를 때 쓰는 브러쉬입니다.
스펀지 쓰다가 브러쉬는 어떨까 싶어서 사봤습니다.
묽은 제형에 더 좋다는 글을 늦게 봐서...
전 비비크림도 쓰는데 괜찮을지 잘 모르겠네요.

02. 꾸뛰르 터치 립플루이드 (OR401_SO PLASED)

살짝 흰끼가 도는 형광 오렌지레드네요.
팁은 오리주둥이처럼 끝으로 갈수록 납작하게 눌리는 타입인데
바를 때 편하게 되어 있는 듯.

토인의 위험이 많아뵈지만 형광끼있는 립은 하나도 없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없는 립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겠죠
매장에서 발라봤는데 토인이 된다거나 입술만 동동 뜬다거나...

아무튼 세일이니까 후회하지 않기로 합니다.


03. 프로 인텐스 스팟 메이크업 이레이저

국소부위에 사용하는 스팟 메이크업 리무버...
뚜껑 까 보니 그냥 사인펜처럼 생겼습니다.
슥 그으면 지워지는듯.

오후에 팬더되면 눈 밑 지우려고 구입.
이런걸로 다크서클도 지울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하아................



요래저래 사고서 3만원대였으니 괜찮은 쇼핑이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내역서 없이 물건만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네요? 요새 대부분 구입한 물품 내역서 넣어서 보내주지 않나...






덧글

  • B형그녀★ 2015/12/22 11:05 #

    저도 택배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 두근두근!
  • kiekie 2015/12/22 11:13 #

    금방 오길 기원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